닫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피팅의원 상담신청에 관련하여 귀사가 본인으로부터 취득한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및 제22조,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제 22조에 따라 본인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이에 본인은 귀사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1. 개인정보의 필수적 수집·이용에 관한 사항
①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② 수집·이용할 개인정보의 내용
· 개인식별정보(성명, 이메일, 연락처 등)
③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수집·이용 동의일로부터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을 달성할 때까지

2. SNS수신동의에 관한 사항
① SNS수신동의
수집에 동의하신 개인정보를 통해 이벤트성 광고 안내 문자 및 상담문자 또는 예약안내 문자가 발송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귀하는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이에 대한 동의가 없을 경우 신청이 불가능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THE FITTING BODY

피 팅 리 얼 리 뷰

복부지방흡입


피팅의원에서 복부지방흡입 받았습니다.

의사선생님도 병원 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셔서 편하게 수술받았어요. 수술도 잘해주셨는지 거의 통증없고 결과도 아주 마음에 들어요.

감사합니다.👍👍

팔지방흡입

수술실 들어가기 전까지 많이 긴장됐는데 수술실 분위기도 좋아보이고 간호사쌤들이 말걸어주시고 챙겨주셔서 긴장 풀고 수술 들어갔던거 같아요 그리고 회복실에서 눈을 떴는데 침대도 너무 따뜻하고 실장님들도 계속 와서 챙겨주시고 어지러움증도 심하지 않아서 수술 첫날 별어려움없이 귀가했던거 했습니다 집에와서는 압박붕대 때문에 불편했지만 아프거나 하는건 딱히 없었어요 다음날 내원해서 붕대풀고 처음 팔을 봤는데 벌써 많이 줄어든 느낌이었어요 김윤석원장님께 수술받았는데 원장님이 치료때 오셔서 경과 보시고 수술 잘 됐다고 하셔서 더 안심이 됐어요 그리고 간호사쌤이 붕대 풀고 대망의 압박복을 입혀주셨는데 겨드랑이 쓸리는거 빼고는 참을만했어요 최대 통증은 2~3일부터라고 들었는데 좀 심한 근육통느낌이였어요 바디인모드도 얼른 받아보고싶네요

팔지방흡입


피팅의원에서 팔지흡한지 2일차밖에 안됏는데 효과 대박이에여.. 붓기 빠지면서 서서히 줄어드는 사람들도 잇다던데 저는 첨부터 완전 눈에띄게 티가 나서 너무 조아여!!>< 원장님께서 부작용없는 선에서 안전하게 수술해주신다고하셔서 더 믿음이갓고 멍도 많이 안들고 많이 안부어서 조아여!ㅎㅎ 특히나 제가 사진찍을때마다 신경쓰였던 불룩불룩한 살이 없어져서 좋아여ㅜㅜㅜㅜ 원장님 진짜 감사합니당 ㅜㅜㅜㅜㅜ피팅의원최고!!!

복부지방흡입


운동으로 20키로뺐다가 살이 다시 쪄서

스트레스 받아서 지흡했어요~

피팅의원 김윤석원장님한테 받았고, 이곳저곳 상담다녔는데

수술비가 너무 터무니없이 비싼곳도 많더라구요

피팅의원은 이벤트가 그대로여서 좋았고

딱 해야하는 부위만 추천해주셔서 좋았어요~

수술하고나서 예전에 관리했던거처럼

4개월째인 지금까지도 잘 유지관리 하고있습니다~

팔지방흡입


피팅에서 팔지흡했어용 ㅎㅎ

친구가 소개시켜줘서 가봤는데 상담받고 맘에들어서

바로 수술 예약하고왔숩니당 ㅎㅎ

저는 집도 지방이라 그날 바로 피뽑고 집내려왔어용~!

한달전부터 예약해놔서 얼마나 떨리던지.. ㅎㅎ

제팔은 근육이 거의 없는 지방덩어리였고 ㅜㅜㅎㅎ

탄력도없다하셨는데 원장님께서 수술을 잘해주셔서인지

오히려 수술전보다 탄력이 더 생긴느낌이에용 ㅎㅎ

실장님도 엄청 시원시원하시고 다들 엄청 친절하셨어용 ㅜㅜ

압박복입고 너무 아파서 아프다고 말씀드렸더니

겨드랑이 안에 패드 껴보라고 설명도해주시고

감사합니댱..ㅎㅎ

얼른 붓기 쏵 빠졌으면 좋겠어용 ㅎㅎ

팔복부지방흡입

전,후차이 대박이죵ㅋㅋㅋ 피팅의원에서 작년여름에 김윤석원장님께 상체수술받았어요!! 워낙 상체에 살이 많아서 엄마한테 수술시켜달라고 졸랐습니다...ㅋㅋ 대신 관리 잘하기로 약속했는데 성공했어요!!! 배도 팔도 다 반토막나서 너무 좋고 저번여름은 압박복입느라 시간 다 보내서 올여름만 기다리고있어요!! 원장님 예쁘게 빼주셔서 감사해욯ㅎㅎㅎ


팔지방흡입

원장님, 실장님 두분 다 너무 친절하셔서 편하게 팔 지흡 수술 받았습니당 

팔에 멍도 별로 없고 생각보다 아프지 않아서 둘쨋날부터 편하게 일상생활 가능했어요

팔은 붓기가 좀 더 빠져봐야 알겠지만 지금도 전보다 훨씬 슬림해보여서 좋아요 ~! 

팔지방흡입


유독 팔뚝 살이 예전부터 너무 스트레스였어서 팔 지흡 후기 보고 병원 추려서 발품 팔다가 피팅의원 후기가 마음에 들어서 상담갔다가 원장님 상담받고 솔직했던 상담에 더욱 신뢰가서 병원 결정했어요!

수술 1일차에 멍도 별로 안들고 팔도 나름 올라가서 일상생활에 지장없었어요 아직 붓기 빠져봐야 알겠지만 벌써 전이랑 다르게 라인도 여리여리해져서 마음에 듭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지방흡입하고 나오면 춥다는 후기를 많이봐서 걱정했는데 회복실도 따뜻했고 특히 1인실이라서 좋았어요 :)

후 관리는 바디 인모드로 진행된다고했고 수술부터 경과까지 원장님이 틈틈히 경과 체크해주시는 부분이 너무 좋은거같아요!

  • 복부지방흡입
  • 팔지방흡입
  • 팔지방흡입
  • 복부지방흡입
  • 팔지방흡입
  • 팔복부지방흡입
  • 팔지방흡입
  • 팔지방흡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