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팅에서 팔지흡했어용 ㅎㅎ
친구가 소개시켜줘서 가봤는데 상담받고 맘에들어서
바로 수술 예약하고왔숩니당 ㅎㅎ
저는 집도 지방이라 그날 바로 피뽑고 집내려왔어용~!
한달전부터 예약해놔서 얼마나 떨리던지.. ㅎㅎ
제팔은 근육이 거의 없는 지방덩어리였고 ㅜㅜㅎㅎ
탄력도없다하셨는데 원장님께서 수술을 잘해주셔서인지
오히려 수술전보다 탄력이 더 생긴느낌이에용 ㅎㅎ
실장님도 엄청 시원시원하시고 다들 엄청 친절하셨어용 ㅜㅜ
압박복입고 너무 아파서 아프다고 말씀드렸더니
겨드랑이 안에 패드 껴보라고 설명도해주시고
감사합니댱..ㅎㅎ
얼른 붓기 쏵 빠졌으면 좋겠어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