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피팅의원 상담신청에 관련하여 귀사가 본인으로부터 취득한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및 제22조,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제 22조에 따라 본인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이에 본인은 귀사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1. 개인정보의 필수적 수집·이용에 관한 사항
①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② 수집·이용할 개인정보의 내용
· 개인식별정보(성명, 이메일, 연락처 등)
③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수집·이용 동의일로부터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을 달성할 때까지

2. SNS수신동의에 관한 사항
① SNS수신동의
수집에 동의하신 개인정보를 통해 이벤트성 광고 안내 문자 및 상담문자 또는 예약안내 문자가 발송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귀하는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이에 대한 동의가 없을 경우 신청이 불가능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THE FITTING BODY

피 팅 리 얼 리 뷰

복부지방흡입+힙딥이식


드디어 성공했어요..😎

운동해도 힙딥은 안채워지고.. 피티쌤도 여긴 운동으로 채우기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그렇다고 운동을 열심히 한건아니고..ㅎㅎ 운동하다가 매일 실패하고 쪘다 조금빠졌다 반복하면서 이럴바엔 지흡을했지! 싶어서 알아보다가 지흡했어요ㅎㅎ 피팅의원 대표원장님께 받았는데 왜 이제했나 싶네요.. 배는 쏙- 들어갔고 엉덩이 힙딥 이쪽은 빵빵해져서 너무 예쁘게 만들어주셨어요 ㅠㅠ 흡입과 이식을 하다보니 회복에는 조금 시간이 걸렸지만 이정도면 뭐 두번세번할겁니다.. 통증도 참을만했구요!! 1차까지만 한건데 너무 예쁘게 만들어주시지 않았나요 ㅠㅠ 뒷모습이랑 옆모습 라인이 너무 예쁘게 잡혀서 맘에들고 주변친구들도 저 한거보고 여름전에 해야겠다며 다들 난리났어요.. 이래서 이식도 하나봐요ㅎㅎ 잘알아보고 가야된다던데 전 병원선택 잘한거같아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고 실장님께서도 밤이고 낮이고 귀찮게 해드렸는데 매번 꼼꼼히 답변주셔서 감사했습니다ㅠㅠ 다시한다해도 피팅의원에서 할거에요!!

얼굴지방흡입

 

처음 수술 결정하고 수술 들어가면서까지 원래 얼굴 지흡에대한 안좋은 편견이있어서 너무 걱정이 많았는데

피팅의원 김윤석선생님이랑 간호사분들이 너무 안심시켜주시고 붕대풀러가서도 친절하게 케어해주시면서 경과 지켜봐줘서 이병원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지인이 복부랑 팔애서 정말 사람이 달라져서 저도 선택한거긴한데.. 왜 선택했는지 알겠더라구용

처음에 선생님께서 라인 잘 나왔다고 하셔서 붓기때문에 저는 잘 몰랐는데 진짜 붓기가 맞았는지 점점 시간지나면서 얼굴 라인이 달라지더니 ㅜㅜ 신기할정도로 예쁘게 잡혔어요!

저는 얼굴 인모드도 받았는데 얼굴 지흡전에 인모드만 엄청 받아봐서 해주시는것만봐도 잘해주는건지 아닌지 대충느껴지는데 인모드만 단일로 받고싶을정도로 세심하게 잘해주시더라구요!ㅜ

수술부터 관리까지 어느 병원보다 안심되고 믿음이 갑니다 👍 번창하시길!

팔,복부지방흡입


<피팅의원 팔,복부 지방흡입 수술후기>


처음수술 날 수술실 들어갔을때 많이 떨렸는데 눈뜨고 나니 끝났더라구요..

근데 팔이랑 복부를 수술하다보니 다 붕대로 감아서 움직이는데는 지장이 크고 통증도 있었어요

실장님들이 끝나고 잘 챙겨주시고 궁금한 점을 카톡으로 설명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처음엔 이 붓기가 다 언제 빠지나..했는데 벌써 6개월이 지났고

붓기가 거의 빠진거같아서 좋아요!


복부지방흡입

  

피팅에서 복부지흡받았어요 TT

1-2일 정도엔 별로 안아팠는데

삼일차부터 멍도 많이 들고 아팠어요

멍크림도 수시로 발라줬구 

실밥뽑고 바로 다이어트 약 처방받아서 같이먹었는데

적응기간동안 속 메스꺼움이 있었는데

좀 지나고 나니까 괜찮았어요

수술 잘해주셔서 감사해용 유지 잘해볼게용 😂


팔지방흡입


피팅의원에서 팔지흡 받았습니다.

수술 들어가기 전에 아플까봐 걱정했는데

첫날부터 생각보다 안아프고 바로 일상생활 가능 할 정도였습니다.

아직 붓기가 있긴 하지만 벌써 효과가 보이는거 같아서

좋습니다!

얼굴지방흡입


피팅에서 얼굴지방흡입했어요ㅎㅎ

소개받고 갔는데 원장님께서 수술을 잘하셔서 그런지

멍이 진짜 안들어서 신기했고 아픈것도 하나도 없었어용 ㅋㅋ

사진찍으면 맨날 보정하기 바빴는데

이제 안그래도되서 행복해용 ㅠ

복부지방흡입


복부지방흡입 피팅의원에서 했어요! 

상담하는데 의사선생님하고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셔서 안심하고 수술 일정 잡았어요 

수술 당일에 너무 무서웠는데 일어나 보니 끝나있었어요

수면마취 때문에 비몽사몽한 거 빼고는 전혀 안 아파서 나 수술한 거 맞나 했습니당

아프면 보호자 불러야 하나 했는데 전혀 안 아파서 혼자 집 갔어요🫢

수술 다음날 복대 풀고 거울 보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수술하기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의사선생님께서도 완전 잘 됐다고 하셨구여🙂

그리고 압박복 입는 게 좀 아팠어요

근데 적응하니 괜찮아지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열심히 식단도 해보려구용

붓기 더 빠져서 라인이 더 이뻐졌으면 좋겠어용😊

팔지방흡입

  


옛날에 팔뒤쪽만 흡입했었는데 제대로 흡입 안되서 다시했어요

피팅의원에서 했는데, 일단 고통이 크게 없어서 좋아요 :)

그리구 다음날 붕대푸르면 압박복입고 생활하는게 아무래도 더 편하구요

팔은 옆으로 봤을땐 일자라 기분좋고

45도 각도는 아직 붓기가 더 있어서 기다리구있습니당!

  • 복부지방흡입+힙딥이식
  • 얼굴지방흡입
  • 팔,복부지방흡입
  • 복부지방흡입
  • 팔지방흡입
  • 얼굴지방흡입
  • 복부지방흡입
  • 팔지방흡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