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성공했어요..😎
운동해도 힙딥은 안채워지고.. 피티쌤도 여긴 운동으로 채우기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그렇다고 운동을 열심히 한건아니고..ㅎㅎ 운동하다가 매일 실패하고 쪘다 조금빠졌다 반복하면서 이럴바엔 지흡을했지! 싶어서 알아보다가 지흡했어요ㅎㅎ 피팅의원 대표원장님께 받았는데 왜 이제했나 싶네요.. 배는 쏙- 들어갔고 엉덩이 힙딥 이쪽은 빵빵해져서 너무 예쁘게 만들어주셨어요 ㅠㅠ 흡입과 이식을 하다보니 회복에는 조금 시간이 걸렸지만 이정도면 뭐 두번세번할겁니다.. 통증도 참을만했구요!! 1차까지만 한건데 너무 예쁘게 만들어주시지 않았나요 ㅠㅠ 뒷모습이랑 옆모습 라인이 너무 예쁘게 잡혀서 맘에들고 주변친구들도 저 한거보고 여름전에 해야겠다며 다들 난리났어요.. 이래서 이식도 하나봐요ㅎㅎ 잘알아보고 가야된다던데 전 병원선택 잘한거같아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고 실장님께서도 밤이고 낮이고 귀찮게 해드렸는데 매번 꼼꼼히 답변주셔서 감사했습니다ㅠㅠ 다시한다해도 피팅의원에서 할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