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팅의원 김윤석대표원장님께 팔지흡수술 받았습니다😊 수술들어갈때 조금 긴장했는데 여기저기서 말걸어주시면서 빠르게 처치해주셔서 걱정할새없이 마취에 들어서 오히려 긴장이 풀렸습니다!
멍은 생각보다는 많이 안 들었지만 겨드랑이 밑쪽으로 좀 진하게 든 편이었고 제가 일할때 근무복이 반팔이라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없어서 다행이였어요!
일주일쯤 붓기가 많을 거라 하셨는데 지금도 붓기가 있는 상태지만 라인이 맘에들고 많이 빼주신 것 같아 만족스럽습니다!! 더 빠져있을 몇개월 후가 궁금해요☺️